공주 계룡산 동학사 글램핑장 파크오브드림, 겨울철 놀거리로 관심… “애견 동반 가능” > 미디어

본문 바로가기

PARK OF DREAM 미디어

공주 계룡산 동학사 글램핑장 파크오브드림, 겨울철 놀거리로 관심… “애견 동반 가능”

페이지 정보

조회조회: 132회 작성일작성일: 22-11-30 14:41

본문

공주 계룡산 동학사 글램핑장 파크오브드림, 겨울철 놀거리로 관심… “애견 동반 가능”​

938517b80bb8500ce796f6a9be52496c_1669786875_7219.jpg
 


올해도 이제 반정도 밖에 남지 않은 12월. 추운 겨울에도 불구하고 겨울 글램핑이 인기를 끌고 있다. 친구 또는 연인과 가족들과 함께 하는 글램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글램핑은 캠핑과는 다르게 호텔처럼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는 시설로 편한 놀거리로 인식되고 있다.


그 중 공주 계룡산 동학사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파크오브드림은 겨울 글램핑을 즐기러 올 예비 손님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할인 프로모션은 글램핑을 즐겼던 사람들의 재방문을 이끄는 것은 물론, 신입 글램핑 고객들을 불러들이는데도 한몫하고 있다. 해당 할인 행사는 평일만이 아닌 주말에도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되고 있다.


크오브드림 공주 글램핑장에는 인공 계곡과 야외 수영장, 산책로 등 즐기며 놀 수 있는 것들이 다양하다. 무엇보다 계룡산 글램핑장 파크오브드림에는 특화된 애견 글램핑장이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규모가 큰 전용 놀이터를 가지고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또한, 공주 계룡산 동학사 글램핑장 파크오브드림은 대전 IC 인근에 위치해 교통 접근성이 높다. 계곡이나 계룡산 등 자연환경이 글램핑장 주변에 둘러 쌓여져 있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파크오브드림은 총 40동인 드림동과 파크동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회사 워크샵처럼 단체인원이 즐기며 활동할 수 있는 넓은 단체 공간인 세미나실도 마련되어 있다. 동학사 글램핑장 파크오브드림 내부에는 침대, 텔레비전, 냉장고, 테이블, 의자, 식기류 등 글램핑에 꼭 필요한 장비들이 대부분 갖추어져 있고 각 동마다 개별 화장실과 샤워실을 설치해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공주 계룡산 동학사 글램핑장 파크오브드림에 관하여 문의나 예약은 파크오브드림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TOP
카카오톡 상담
카톡상담